2011년 3월 11일 금요일

iOS 4.3 업데이트 (3GS 사용기)


한국시간 오늘 아침(3월 10일) 3시경 업데이트가 시작 되었다는군요

저는 3GS 모델 사용중인데 아침에 나갈 준비하면서 업데이트 해서 하루 사용해봤네요

전반적인 성능 체감은 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4.2.1 버전을 쓰고 있었는데

버벅임이 많이 감소된 느낌이네요! 근데 다른 기능들 추가 된건 별로 없는 것 같네요

아이폰 4 경우엔 핫스팟 기능도 제공되고 하는 것 같은데 3GS도 이제 끝물인가봅니다


느껴지는 전 버전과의 차이점이라면 문자 메세지 진동인 것 같습니다

저번에는 새 메일이 오든 문자가 오든 진동이 한번만 울리고 말았는데

이제 문자 같은 경우엔 두번 나뉘어서 울리네요 

그리고 메세지 미확인시 다시 울림 횟수도 지정할 수 있구요~

테더링이 개인용 핫스팟으로 바뀌었고 설정 메뉴 들어가면 바뀐게 좀 눈에 띄는 것 같네요


사파리 속도도 빨라졌다는데 음... 아직 잘 모르겠네요...........


뭐 이번 업데이트는 3GS는 큰 변화가 없는 듯 싶습니다 최적화된 것 같기도 하지만

시간 지나면 또 느려질 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구요

그래도 저는 최신버전으로 유지하는게 좋더라구요~

탈옥 안 하실거면 업데이트 잘 유지해주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자세한 iOS 4.3 변화 - 애플 홈페이지


-3월 18일 추가

좀 더 사용해보니 간혈적으로 배터리가 좀 많이 다는 것 같습니다

해외 포럼이나 애플 홈페이지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다루는 이슈인 것 같네요

이건 좀 지켜봐야겠습니다!

-3월 27일 추가

iOS 4.3.1 버전이 나왔습니다

http://lizingkr.blogspot.com/2011/03/ios-431.html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