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9일 수요일

스타벅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스타벅스 이벤트, originally uploaded by lizing.
몇일전 어느 홈페이지에서 스타벅스에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해서

저도 뭔가 하고 다녀와봤습니다

초콜릿 제품 포함 12000원 이상 구입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코케익 같은 것으로 구입하면 안되구요 (푸드로 취급한다네요)

계산대 앞에 있는 초콜릿 제품들을 구입해야 한다네요

초콜릿 제품들을 12000원어치 이상 구입하라는게 아니구요

저 같은 경우엔 아메리카노 + 초콜릿 케익 + 초콜릿타르트에

700원짜리 초콜릿제품 하나 구입하고 쿠폰 받았네요

근데 저 쿠폰에 해당하는 음료는 제가 안 마시는 것들이라

그냥 이 기회에 맛 본다고 생각하고 먹어야겠네요 ㅠ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http://www.istarbucks.co.kr/promotion/campaign.asp?Seq=187&PageNo=1

댓글 없음:

댓글 쓰기